베르나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다이아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23:30:53 댓글 0

본문

[명카 TOP100] 현대 베르나

2019년 11월 2일 [권용주 · 김나진의 차카차카]


| 명카 TOP100 : 현대 베르나


| 권용주, 김나진의 차카차카 홈페이지 |

http://www.imbc.com/broad/radio/fm/car/index.html
아직밝은저녁 : 후배 차가 베르나 수동이었는데 엄청 튼튼했던 기억이... 당시 모두가 운전 초보라 거의 운전 연습용으로 활용했었는데...
해외에서 인기가 있군요.

자동차 쇼바 자가 점검법+싸게 교체하는 방법

왜 쇼바는 인터넷 주문이 아닌 오프라인 주문을 할까요!?
자동차 쇼바 자가 진단법+싸게 교체하는 방법


돈 아끼는 자동차 정비 "정비제이" 입니다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안로 5922 공임나라 남구점]

#자동차쇼바#쇼바소음 #포항공임나라남구점
김자이로컴 : 정보 감사합니다
Paul Jang : 카포스 쇼바고 쓸만한가요?
꿈같은일장춘몽 : 빨리 들어가고 늦게 나오고요 ㅋ
정수이 : 구리스가 아니라 오일입니다.
쇼바 안에 가스와 오일이있습니다.
쇼바 둘다 봤을때 이상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오일 누유가 생기면 가스도 같이 빠지기때문에 피스톤로드(은색막대기처럼생긴거)가 올라오지 않습니다.
pride bit : 어떤쇼바가 그리스가 들었나요?
독구 : 방지턱 못보고 그냥 세게 넘어서 그뒤로 계속 방지턱 넘을때마다 긁는 소리 나는데 ㅠㅠㅠㅠ 차체는 전보다 더 흔들리는것 같고 쇼바 터진거 아닌가요 ㅠㅠㅠ 다른 분들처럼 그냥 소리나는것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H Kim : 아~ 한국에선 부품가지고가면 공임만받고 해주는데도있군요. 미국서는 그런정비소는 없답니다. 물론 개인이따로 아르바이트하듯일하면모를까... 만약미국차정비소에 내가 부품을 가지고가면
또라이쳐다보듯 싫어하죠. 아예그런짓거리는 안한답니다. 왜냐하면 부품에서도 괘많이남기거든요. 해서 부품가져가서 정비해달라고하면 싫어해요.
bell duty Shin :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디스크 로터 교체 하는 비용이 국산차랑 수입차랑 공임차이가 심한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이영준 : 쇼바 나갔을때 나가서 꿀렁꿀렁 거려도 오일이 새거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면 정비사들도 쇼바가 나갔는지 잘 모름. 그리고 소비자가 쇼바를 내릴수도 없고 쇼바 나갔는지 육안으로 구분하기도 힘드세요.ㅡㅡ
펀드라이빙 : 많은사람들이 보는영상인데... 구리스가 들어있다니요.. 개스 아니면 구형차량의경우 오일주입돼있습니다 쇼바는 코일스프링의 자유진동을 잡아주는 완충작용입니다 또한 유압이 빠진 쇼바같은경우는 찌그덕하는 소음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쇼바에 유격이 생긴경우에만 소음이 뚝뚝하고 발생합니다 좀 더 정확히 파악하고 영상제작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똥차에 새 쇼바(순정)를 교체해보았다. 그럼 새차 승차감??

20만키로 달린 차에 새 순정쇼바를 교체해 봤습니다. 몇년타다보니 이차는 원래 이러러니하고 탔는데 새쇼바로 교체하니 원래 그런차가 아니였네요 ㅎㅎ 며칠 운행해 보고 느낀점 솔직하게 올립니다. 쇼바 교체하실분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i30(gd) 2013년식 200,0000km 운행
앵콜킴 TV : 궁금했던 영상인데 나도 하고싶어졌어요 10년탔더니 승차감이 떨어진거 같아서요~
나는불꽃이다 : 부품 따로 사셔서 공임주고 교체하신거에요??
최경훈 : 개쩌시네요 저 구형 i30 타고 코너돌며 저런 리액션이 나오면 골프타면 바지에 오즘 그냥 싸겠는데?
이윤식 : ㅎ
Dongwan Lee : 저도 i30 동일 모델인데요 ㅠ 사재로 되어 있는 쇼바가 깨지고 일체형이라 너무 별로라.. 이번에 현대 블루핸즈에서 쇼바 4쪽 모두랑 브레이크 디스크 뒷바퀴 하나 바뀌니까 107만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공임까지 포함해서요. 제가 너무 비싸게 하는 걸까요? ㅠㅠㅠ
김대수종한 : 스프링만 교체해도 승차감 좋아지나요
ain P : i30 승차감이 하드하던데 새쇼바면 더 하드해졌겠네요 ㅋㅋㅋㅋㅋ
방꾸석레이서 : 비용 궁굼하네요~
아스파라거스 : 소나타 차량 2년전 hg휠 18인치로 인치업했는데요. 진동, 롤링, 피칭, 특히 고속도로에서 노면이 조금만 튀어나온 곳이 있어도 그대로 충격이 있습니다. 얼마전 쇼바를 교환했는데 개선이 안되네요. 스프링도 원인일 수 있을듯 한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Hongbae Chi : SM7 New Art 09년식 14만키로 탔습니다. 뒷쪽이 많이 내려앉은 것 같아서, 사람 좀 태우고 과속 방지턱 넘으면 잘 끌려요ㅠ 뒷쪽 쇼바만 갈아도 승차감이 많이 좋아질까요? 아니면 가는 김에 앞쪽도 같이 갈아야지 더 만족스러울까요? 앞쪽은 그렇게 주저앉은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 

#베르나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amfair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