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코수술비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6회 작성일 2020-08-10 06:46:00 댓글 0

본문

이 가격에 코 수술을? 가능해?

#코성형 #코수술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라인성형외과 강남점에 있는 김지훈 원장님께서 어떻게 하면 코 성형 수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말씀을 해 주셨어요. 실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았죠? 아는것이 힘이라고, 이제는 알고 상담 받아요 !

뉴라인성형외과가 당신의 아름다움과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new-line1.co.kr
▶ 문의전화 : 02.546.0101
▶ 카톡상담 : http://pf.kakao.com/_HximBC/chat
펭귄 : 1~2년주기로 비염때문에 병원들리는데 가능한지?
뀽이 : 오우 ..? 깸짹아 걍 코수술 알아볼라고 들어왔는데 나 쌍수해주신 두번째 아버지셨네
김쏭 : 코수술할때 전신마취하나요?
김래성 : 실비는 들어있고 얼마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비중격만곡증과 비염이 있다 하네요
코를 반듯이 펴는데 수술비용이 300 만원이라 하고요 실비는 150만원정도 받는다 하는데 ᆢ 맞는애기 인지 궁궁굼합니다
참고로 이빈후과에서 진찰받아습니다
year99 : 눈보다 코성형비용이 좀 더 부담되긴하네여
jiyeon park : 매부리코가 있는데 콧대+코가 높은편이예요 콧망울도 오똑하구요 그래서 그냥 튀어나온부분만 살짝 깎으려고하는데 비염도있어서 코로 숨을 잘 못쉬어요,,,ㅎ 이런경우 실비 전체 다 받을수있나요??
발로만든밥 : 비중격같은 경우 골절 위험이 크다고 알고 있는데 비중격을 펴면 더 위험하지 않을까요? 만곡증이 있어서 너무 궁금합니다ㅜㅜ
윤영웅 : 저 이번 4월에 실비 보험들고 코안쪽 비중격이 휘어진부분 때문에 숨쉬기가 힘들어서 매부리코 수술 알아보고있는데요 상담받으러 가도되나요???
용승 : 큰병원에서 보형물추가할수있나요? 실비는 3일정도 입원을 해야되는걸로 알고있어서 일반병원은 안될거같아서요
포포 : 그럼 비염이랑 매부리코가 있는데 기능코성형을 ㅘ면 둘다 해결할 수 있나요??

복코 성형이 어려운 이유? 복코수술이 힘든 조건은? (and 콧볼축소 3가지 방법)

복코수술이 힘든 조건들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할 순 없겠죠?
개미핥기 : 선생님 썸넬이 너무 웃겨요
이태 : 본것중에 제일 팩트만 ..
ᄏᄏᄏᄏ : 복코랑 메부리코 같이 수술 할 수 있어요? 코대 자체는 높은데 메부리도 있고 코끝이 너무 뭉뚝해서 코가 너무 커보여 이런경우 보형물 삽입없이 가능해요?
나냐 : 운동하는 사람인데
복코수술하면 혹시 운동할때 호흡하는거에 영향이 가나요
Babyrice : 해외에있어서 못가고있는데 한국가자마자 수술하러 갈거에요 !!!!
김숙힁 : 궁금한게잇는데 자가늑으로 수술할때 코끝떨어지는거 예상해서 일부러조금더 과교정한다고들하던데 자가늑도 어느정도시간지나면 떨어지는편이라 과교정필요한가여? 1. 과교정햇을때는 너무높아서 코끝별로안떨어졋을때 너무높아보일까봐 걱정이고 2.과교정안햇을때는 코끝떨어져서 예상보다낮아지는건아닌가 궁금해서요 ㅠ
꺅꺅 : 선생님 제 코가 그 스티치 라는 애니에 나오는 여자애 코랑 비슷한데 수술하기 어려울까요..?
붸에에엙 : 20초대에 나온코 완전 제 코네요..사진보니까 갑자기 홀린듯 보고있습니다
누구게 : 제코가 밑에서보면 돼지같이 동그란데 콧대는 높아요 그리고 피부가되게 두꺼운데 이런케이스는 어떡해야하죠 코수술한다하면 잘돨까요..??
홍성원 : 콧망울이 크코 콧대가 높고 피부가 단단해도 괜찮나요?

코수술 1년차 끝판왕 리얼후기 / 코수술비용, 재수술, 통증, 부작용, 시기

궁금한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코수술 #코수술후기 #코수술가격 #코수술통증
instagram : ruripark
박주호 : 1주년을 기념해 새아버지에게 감사 문자 보내셨나요?
이단비 : 코끝처짐 없으신가요ㅠㅠ
코댓 : ㄷㅇㅇ에서 하신것같던데 2주차 정도되는데 여기서 2주안에 붓기 더 빠지나요?
김쏭 : 지금도 충격이나 코 만지면 안되거나 통증이나 그런게 있나요?
ssh K : 근데왜 짝코 같다는 느낌이 들죠,...
ghetto foxy : 제가 유도하는데 코수술하면 위험해서 못하나요?
장거한 : ㄷㅇㅇ누구한테받으셨어요?!안원장님??!!
장거한 : ㄷㅇㅇ 누구 원장님한테 받으셨어요?안원장님?!
이석하 : 첨보는데 잘되신거같은데..
부럽네요.
ᄋᄋ : 성형외과 돌아다니면서 견적받는건 공짜예요?

... 

#복코수술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lamfair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